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구, 영양제 달라고 6개월 PT 그만뒀다

카테고리 없음

by 회전목마게임 2022. 9. 6. 10:35

본문

호구, 영양제 달라고 6개월 PT 그만뒀다
저는 20대 중반의 호구입니다
유튜버 배춘용, 썰물 보다가 결별
생각나는 이야기가 있어요
화력 좋은 요기에 한 번 더 해볼게


2015년 신검 2급이 나왔을 때 저체중으로 한 달 정도 헬스장을 그만두고 헬스장을 다녔던 때였다.
나는 트레이너와 친구가 되었다

헬스장은 처음인데 떡을 무서워하는 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친해졌어요



그때는 지금처럼 건강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었고, 운동과 거리가 먼 이 호구는 보충제라는 가루를 알게 되었고, 먹으면 몸이 자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조련사에게 충제왕에 대해 살짝 찔렀을 뿐이었다.



보충제는 안 먹고 운동은 지원해야 한다고 제대로 말씀하시더니 갑자기 제 나이 또래의 트레이너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자기도 그 아이만큼 될 수 있다는 다정한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당시 마른 체형에 대한 큰 열등감 + 달콤한 반전 + 대학 대신 일해서 꽤 풍족한 돈
때문에


한 달이 아닌 3개월이 지나고 그는 나에게 Syntha 6이라는 보충제를 소개했습니다.
취침 전,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전, 하루 세 번 섭취하고 다음날 바로 하체 운동을 하라고 설명한다.
증상

난생 처음으로 운동하다가 토할 뻔 했다


탈의실에서 나는 다리가 오그라드는 것을 보았고 엄청나게 펌핑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이것을해야합니다! 그런 마음에 그는 트레이너를 더 믿으라고 소란을 피우는데...


무엇보다 운동은 운동인데 먹기가 너무 힘들었다.
그 조련사는 계속 먹으라고 강요했고, 나는 진짜 총알의 비율을 고려하지 않고 무식하게 밀었습니다. 그 때 오이를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난다


(이걸 쓰다보니 정말 트레이너로서의 자질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방법이 무지해서 효과가 좋았다
처음으로 바지가 허벅지가 타이트해서 옷을 한사이즈 크게 입었어요.
그냥 멸치와 고등어 취급을 받는 것이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나는 점점 그 트레이너의 늪에 빠졌다.
최면에 걸려서 3개월 동안 PT를 망치는 짜증을 내고 있다(멈춰!!!)


그렇게 잘못된 방법으로 헬창이 되었고, 내 건강이 내 질이 우선이 되었다.
살이 찌고 있는데 벌크업이 잘되고 있다는 착각을 하고 있다.


pt가 끝날 무렵, 호구는 이 흉악한 남자에 의해 지배됩니다.
통장이 서서히 가벼워지기 시작하자 그의 최면이 풀리기 시작했다.


그때 손을 꼭 잡고 3개월만 더 PT 등록해달라고 애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옥의 영으로 무장한 6개월이었음에도 일과나 방법을 배웠다.
헬스를 혼자 시작해서 군대에서 정상까지 날아간 몸으로
군 제대 후 오랜만에 여자친구를 만났습니다.
나를 경멸하는 표정에 회의감이 든다


지금은 운동을 하지 않고 다른 취미를 갖고 있습니다.



써놓고 보니 정말 답이 없네요 ㅋㅋㅋㅋ

이제 건강 정보가 많이 있으므로 이 쌍두 트레이너에게 맞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약 7년 전, 이 무식한 호구에게 붙잡혀 고통을 당했다.

체육관을 시작할 때 트레이너인 척하는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진짜 트레이너 만나서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당시에는 건강과 돈이 많이 걱정되었지만
나는 때렸지만 이제는 과거다.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생각하려고 해요 ㅠ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