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척과 형제는 정말 나이가 많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회전목마게임 2022. 8. 1. 14:15

본문

친척과 형제는 정말 나이가 많습니다.
저번에 부모님과 말다툼을 하다가 물건을 던졌는데 가볍게 뿌려졌죠? 그래서 또 잡혀가는데 처남이 또 긴장한다고 해서 고쳐달라고? 그냥 놔둬? 그래서 나는 조용히 말했고 그는 다시 미소를 지으며 다시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그리려고 노력했고 친척과 형제에게 여전히 고쳐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친척이나 동생들이 화나면 물건을 던진다? 내가 사람을 때려야 한다고 해서 "왜 사람을 때리면 안 돼? 왜 사람을 때리는 게 두려운 거지?" 안 돼? 그리고 나는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불쌍한 친척들 때문에 한숨만 나올 뿐인데, 친족들에게 사람을 때리면 안 된다고 말했다.

친척들과 여동생들은 제가 정신병이 있어서 정신병원에 자주 갔다고 합니다. 나는 부모님, 누나, 할머니를 때리곤 했다. 그럼 나한테 하는 얘기야, 형? 무서워서 그렸고, 무서웠어요.



속으로는 정말 무지하고 멍청해서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 평생 친척들, 동생들 보기 싫다.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