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창시절 친구들이 좀 편하게 살고 싶다

카테고리 없음

by 회전목마게임 2021. 11. 5. 21:50

본문

학창시절 친구들이 좀 편하게 살고 싶다고 했고, 맨날 먹던 걸 비하인드로 자주 욕했다. 타이밍과 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자, 이렇게 해결됐지만 즐기며 살자! 이런 삶이 너무 좋아요 ^^ ..

그래서 학생 여러분, 저는 요즘 학창시절부터 인스타그램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SNS를 많이 해도 중독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유명한 버드나무 yutyu라면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이 유명해지면 생각보다 수익이... 인플루언서들은 항상 욕을 한다.
한 번은 익명으로 편지를 보내겠다고 다짐했어요 ㅎㅎㅎ ㅎㅎㅎ 몇시간 전!

댓글 영역